mobile background






메종 드 아말릭 프리미엄 서비스 안내 & 고객서비스




MAISON DE AMALRIC PREMIUM SUPPORT & CUSTOMER SUPPORT







메종 드 아말릭
프리미엄 서비스 안내 & 고객서비스

MAISON DE AMALRIC
PREMIUM SUPPORT & CUSTOMER SUPPORT
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서비스 안내

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서비스란 
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프리미엄 서비스 등급별 혜택
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서비스는 
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



*회원 등급은 연간 누적금액이 충족된 후 적용되며,

등급 도달 시 개별 안내 및 서비스 이용 및 예약에 필요한 

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 

등급
GOLD PLATINUM
기준연간 누적금액 300만 원 이상 연간 누적금액 500만 원 이상 

신라호텔 숙박권

(40만 원 상당)

XO

신라호텔 콘티넨탈 식사권

(25만 원 상당)

OO

SAMSUNG GIFT CARD

(5만 원 상당)

OO
신제품 출시 프라이빗 초대권
OO

오프라인 스토어 발레파킹 서비스

연 3회연 5회


고객서비스


고객서비스

환영합니다, 고객님.

메종 드 아말릭의 고객서비스 센터입니다.


해당되는 이메일로 문의하시면

24시간 내에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.

일반 문의


cs@amalric.co.kr

제휴 및 입점 문의 


info@amalric.co.kr

퍼스널라이제이션 및 프러포즈 지원


personal@amalric.co.kr

환영합니다, 고객님.

메종 드 아말릭의 고객서비스 센터입니다.


아래에 해당되는 이메일로 문의하시면 

24시간 내에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.

일반 문의


cs@amalric.co.kr

제휴 및 입점 문의 


info@amalric.co.kr

퍼스널라이제이션 및 프러포즈 지원


personal@amalric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