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서비스 안내 & 고객서비스
MAISON DE AMALRIC PREMIUM SUPPORT & CUSTOMER SUPPORT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서비스 안내 & 고객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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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서비스 안내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서비스란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프리미엄 서비스 등급별 혜택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서비스는
메종 드 아말릭 프리미엄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*회원 등급은 연간 누적금액이 충족된 후 적용되며,
등급 도달 시 개별 안내 및 서비스 이용 및 예약에 필요한
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등급 | GOLD | PLATINUM |
기준 | 연간 누적금액 300만 원 이상 | 연간 누적금액 500만 원 이상 |
신라호텔 숙박권 (40만 원 상당) | X | O |
신라호텔 콘티넨탈 식사권 (25만 원 상당) | O | O |
SAMSUNG GIFT CARD (5만 원 상당) | O | O |
신제품 출시 프라이빗 초대권 | O | O |
오프라인 스토어 발레파킹 서비스 | 연 3회 | 연 5회 |
고객서비스
고객서비스
환영합니다, 고객님.
메종 드 아말릭의 고객서비스 센터입니다.
해당되는 이메일로 문의하시면
24시간 내에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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